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서울 맛집

[간식] 에그타르트, 몬테스라라(Montes Lara) -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생 간식 추천

by life_through_tistory 2020. 3. 29.
728x90
반응형

#트레이더스 간식 #인생 간식 #이마트 간식 추천 #몬테스라라 #에그타르트

창고형 마트 하면 코스트코가 유명하지만 이마트에서 런칭한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유명하죠??

 

제가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가는 이유는 연간회원비가 필요없어서 입니다.

물론 트레이더스에 제가 좋아하는 수입과자들도 많기도 하구요.

 

코스트코를 이용하시는 분들 대부분이 가격도 저렴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수입이 잘 되지 않은 식품들을 먹기 위한 것인데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인생 간식을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하게 됐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2010년에 런칭된 창고형 마트입니다.

코스트코와 다르게 회원 권 가입이 필요 없는 창고형 마트인데요.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코스트코처럼 삼성카드와 제휴를 해서 삼성카드를 사용할 경우 할인이 됩니다.

물론, 삼성카드만 사용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코스트코와 다르게 모든 카드가 사용 가능합니다.

 

비고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회원권 유무

O

(38,500원/년)

X

전용카드 유무

O

(현대카드만 사용 가능 '19.5.24~)

X

(모든 카드 사용 가능)

카드 할인 유무

X

O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최대 5% 할인)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각 지점 영업시간과 상세한 카드 혜택은 아래 트레이더스 홈페이지 접속하셔서 확인해보세요.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트레이더스 인터넷 몰도 있는데요.

제가 소개 드릴 간식도 그렇고 온라인으로 안 파는 게 많아 직접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간식을 총 2가지입니다.

 

에그타르트 / 초코 파운드 케이크(몬테스 라라)

 

먼저, 에그타르트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치즈케이크와 함께 유명한 것이 에그타르트 12개입인데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 인기가 많습니다.

12개 입인데 가격이 9,980원입니다. 

하나당 830원 꼴이네요. 

 

에그타르트 성분 궁금하신 분도 계실 것 같아 클로즈 업 컷도 준비했습니다.

 

아쉬운 점은 실온 보관 빵이다 보니 유통기한이 짧습니다.

제가 28일에 구입했는데요. 이틀밖에 안되네요.

 

트레이더스의 에그타르트는 빵도 부드럽고 계란 특유의 비릿한 맛도 안 납니다.

다만, 홍콩이나 마카오의 갓 나온 에그타르트를 생각하고 드시면 실망하실 겁니다. ㅋㅋ

홍콩의 에그타르트와 비교하면 타르트 두께가 좀 아쉽습니다.

그리고 갓나온 에그타르트보다 맛있는 것을 바란다면 욕심이겠죠?? ㅋㅋㅋ

 

두께는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하나씩 먹다 보면 12개를 다 먹을 정도로 중독성이 강한 에그타르트입니다. ㅋㅋ

 

실온 보관을 권장하듯 굳이 안 데워도 맛있더라고요.

 

다음은 초코 파운드 케이크(몬테스 라라/Montes Lara)입니다.

 

이 간식은 정말 인생 간식이라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정말 강추입니다!!!!

아직 못 드셔 보신 분이 있다면 꼭 한 번 시도해보세요.

물론, 제가 초코와 빵을 좋아해서 이 정도 일 수도 있지만 정말 호불호 없는 간식인 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성분표도 보여드리겠습니다.

유통기한은 개별 포장에 적혀있는데요. '20년 3월 28일에 산 것으로 기준 '20년 12월 12일까지로 되어 있네요. 유통기한은 넉넉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 박스에 총 63개가 있어 넉넉한 양을 보여 줍니다.

가격은 14,000원 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63개의 초코 파운드 케이크가 만원 초반대면 가성비도 갑이죠??

낱개 포장은 사진처럼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하나씩 간식으로 들고 다니기에도 편하고 빵이다 보니 허기도 채워 주더라고요.

측면에서 보면 반이 초코가 발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부드러움과 달달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간식입니다.

아이들도 정말 좋아할 간식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먹을 수 있는 맛도 있고 가성비도 있는 간식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개인 적으로 몬테스 라라(Montes Lara)를 더욱 추천드립니다.

코스트코에도 파는 간식인데 코스트코에서는 만원 후반대에 인터넷에서도 최저가 18,000원에 구할 수 있는 간식입니다.

하지만,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14,800원이라는 사실!

 

집 근처에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있다면 방문해서 구매해보세요.

 

 

평점

에그타르트 - 3점/5점

몬테스 라라(Montes Lara) - 5점/5점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 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블로그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