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대구 맛집

[대구 동구 맛집] 신쉡 본점 - 대구 각산역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

by life_through_tistory 2021. 6. 6.
728x90
반응형

신쉡 본점 : 대구 동구 각산역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

#대구 동구 맛집 #대구 동구 파스타 맛집 #대구 동구 스테이크 맛집 #대구 각산역 신쉡 

 

오늘은 대구 동구에서 찾은 이탈리아 음식 맛집 신쉡 본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동막골이라는 동호동 막창 골목에 위치한 맛집인데요. 각산역 주변에 있는 이 동막골에는 여러 맛집이 존재합니다. 맛집이 많은 율하 먹자 골목과 다르게 큰 규모는 아니여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맛있게 식사할 수 있는 장소인데요. 

 

대구 동구 각산역 주변에서 맛볼 수 있는 이탈리아 음식 맛집 신쉡 본접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매장 위치

 


#주소: 대구 동구 동호로 60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평일만 Break Time 존재 15:00 - 17:00 / 매달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주차: 불가(건너 편 공용 주차장 혹은 가게 뒷편 골목 주차)

#전화번호: 053-964-0614

 

대구 각산역 맛집 신쉡 본점은 처음 소개에서 언급한 것 처럼 각산역 주변 동막골 주변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대로변에 있어 발견하긴 쉬운데요. 주차가 불가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보통 건너편 우체국 뒷편 주차장이나 가게 뒷편 골목에 주차해서 방문하는 것 같더라고요.

 

실내에는 넉넉한 공간과 테이블간 거리가 잘 띄워져 있는데요. 단체석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모임하기도 좋은 맛집 중 하나입니다. 

 

 

 



 


메뉴 & 가격

 


각산역 파스타 맛집 신쉡 본점은 샐러드, 스테이크, 파스타를 주로 판매하는 이탈리아 음식점입니다. 샐러드는 1만원 이하 가격대, 파스타는 1만원 초반, 스테이크는 2만원 중후반의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음료는 와인이 메인이고 그 외에 주류로 맥주, 소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물론, 탄산음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각산역 스테이크 맛집 신쉡 본점에서는 주로 2인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데요. 2인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샐러드, 파스타, 스테이크 가 각 1접시 제공되고 음료로 커피, 차, 쥬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후기

 


저는 2인 세트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처음으로 계절 샐러드가 제공 됐습니다. 닭고기, 토마토, 바나나, 양상추, 계란으로 구성된 샐러드였는데요. 양이 에피타이저로 먹기에 충분했습니다. 샐러드 드레싱이나 소스도 적당이 뿌려져 있어 먹다가 샐러드 맛이 밍밍해지거나 소스가 많아 짜거나 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세트로 제공된 오늘의 파스타는 새우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였는데요. 약간 매콤한 맛이 느껴져 샐러드나 다음에 먹을 스테이크의 느끼한 맛을 중화시킬 수 있어 좋았습니다. 

 

 

 



 

토핑인 새우도 큰 새우여서 새우의 맛을 느끼기도 충분했습니다. 오늘의 파스타는 매일 달라지겠지만, 저와 같은 새우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먹게 된다면 사전에 맵기 정도를 어떻게 해줄지 물어봐주는데요. 정말 매운걸 못먹는 분들말고 저처럼 매운걸 싫어하는 분들도 보통 정도로하면 맛있는 파스타를 즐길 수 있을 겁니다.

 

마지막으로 제공된 스테이크인데요. 세트 메뉴판에서 보면 알겠지만, 스테이크 별로 가격이 달라집니다. 저는 가장 비싼 국내산 안심스테이크로 주문했는데요. 사진처럼 두 덩이로 제공됩니다. 사이드로 감자나 구운 버섯, 마늘이 충분히 제공 돼서 양이 적다는 생각은 안들었습니다. 

 

스테이크는 정말 맛있었는데요. 저는 미디움 웰던으로 주문했는데요. 정말 스테이크 좋아하는 분들은 웰던만 해도 될 것 같았습니다. 다른 스테이크 가게에 비해서는 스테이트 굽기가 좀 더 구워지는 것 같았습니다. 

 

원래는 2인 세트 메뉴는 스테이크까지만 제공되는데요. 먹다보니 살짝 부족하기도 하고 리조또를 맛보고 싶어 리조또를 하나 더 주문했는데요. 로제 새우 리조또를 주문했습니다. 

 

리조또에 들어간 새우는 파스타 새우처럼 실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요. 아쉬운 점은 리조또의 밥알이 다른 이탈리아 음식 맛집 보다 덜 퍼져서 있었습니다. 리조또는 죽같은 느낌으로 밥알이 좀더 질거나 퍼져야 맛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신쉡 본점의 리조또는 밥알이 일반적인 밥과 비슷한 수준이었습니다.

 

지금까지 각산역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 신쉡 본점 내돈 방문 후기였습니다.

 

평점 - 4점/5점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 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블로그 구독 부탁드립니다.

 

 

 

 

■ 관련 글

2021.05.05 - [맛집 정보/대구 맛집] - [대구 맛집] 윤정경 대한곱창 - 동대구역 곱창 맛집

 

[대구 맛집] 윤정경 대한곱창 - 동대구역 곱창 맛집

윤정경 대한곱창 본점 : 동대구역 곱창 맛집 #대구 맛집 #대구 윤정경 대한곱창 #대구 대합곱창 #동대구역 곱창 #동대구역 맛집 오늘은 대구에서 유명한 곱창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

06012014.tistory.com

2021.02.10 - [맛집 정보/대구 맛집] - [대구 동구 맛집] 시원애감자탕 - 각산역 뼈다귀 맛집

 

[대구 동구 맛집] 시원애감자탕 - 각산역 뼈다귀 맛집

시원애감자탕 : 대구 동구 각산역 뼈다귀 맛집 #대구 동구 맛집 #시원애감자탕 #각산역 뼈다귀 맛집 #대구 동구 뼈다귀 맛집 오늘은 해장 음식이자 반주하기 좋은 감자탕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06012014.tistory.com

2020.06.28 - [맛집 정보/대구 맛집] - [대구 맛집] 반야월OK한우목장 - 동구 소고기 맛집

 

[대구 맛집] 반야월OK한우목장 - 동구 소고기 맛집

반야월OK한우목장 :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한우를? #대구 맛집 #대구 소고기 맛집 #동구 소고기 맛집 #동구 맛집 #반야월OK한우목장 #OK한우목장 #반야월OK한우 #반야월한우목장 소고기는 많은 사

0601201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