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대구 맛집

[대구 동구 맛집] 시원애감자탕 - 각산역 뼈다귀 맛집

by life_through_tistory 2021. 2. 10.
728x90
반응형

시원애감자탕 : 대구 동구 각산역 뼈다귀 맛집

#대구 동구 맛집 #시원애감자탕 #각산역 뼈다귀 맛집 #대구 동구 뼈다귀 맛집

 

오늘은 해장 음식이자 반주하기 좋은 감자탕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흔히 뼈다귀 맛집이라고도 하죠?? 예전부터 밥과 함께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 자주 먹었던 음식인데요. 대구 동구 각산역 인근에서 이미 유명하지만 감자탕 뼈다귀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매장 위치

 


#주소: 대구 동구 안심로 369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주차: 1층 대형주차장

#전화번호: 053-961-9777

대구 동구 뼈다귀 맛집 시원애감자탕은 각산역 바로 앞에 있는데요. 워낙 큰 건물로 만들어져 있어 각산역을 이용했던 분들은 다 알 법한 맛집입니다. 1층에 대형 주차장이 있어 단체 방문도 편리할 것 같네요. 

 

1층에 주차하면 사진 처럼 계단으로 올라가야 되는데요. 반쯤 올라가면 의자들이 많은데 식사 후에 커피를 먹으면서 쉴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였습니다. 

 

 


메뉴 & 가격

 


메뉴는 감자탕 뼈다귀 메뉴가 메인이구요. 그 외 사이드 메뉴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있습니다. 저는 뼈 해장국을 선택했는데요. 뼈찜과 전골등도 좋은데 시국이 시국인지라 혼자 먹는 메뉴가 좋더라고요. 가격대는 나쁘지 않은 적정 수준 가격인 것 같네요. 보통 뼈해장국이 7천 원 선이고 비싼 곳은 8~9천 원 정도 하는 것 같네요.

 

 


후기

 


밑반찬은 심플하게 제공 되는데요. 깍두기와 김치로 두가지 김치류가 제공 되구요. 추가로 고추를 제공해 줍니다. 필요하면 추가해서 더 먹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감자탕 뼈다귀 해장국 하면 깍두기와 김치가 빠질 수 없겠죠? 다른 곳보다 다양한 밑반찬을 제공해준다는 느낌은 없지만, 꼭 필요한 것은 제공해준다고 생각되네요.

 

 

위에서 언급한데로 저는 뼈해장국을 주문했는데요. 처음에 먹을땐 생각보다 짠맛에 놀랐습니다. 그런데 내용물을 잘 섞어서 밥이랑 같이 먹으니 적당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뼈해장국 먹을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고기인데요. 고기가 뼈에서 잘 안벗겨지거나 퍽퍽한 가게가 많아 뼈해장국 맛집이라해서 찾아가서 실망한 적이 많은데요.

 

각산역 뼈다귀 맛집은 고기도 잘 벗겨지고 고기 육즙?이라고 해야 되나요. 수분기고 충분해서 먹기 좋았습니다. 공기밥 하나로는 부족해서 하나 더 시켜서 두명이서 나눠 먹었는데요. 먹을 수록 얼큰하고 맛있어서 뚝배기 하나 다 비워서 먹었습니다. 

 

대구 동구 각산역 근처에서 해장 뼈다귀 감자탕이 생각나는 분들이 방문하기 좋은 맛집인 것 같네요. 단체 방문 룸도 있어서 단체 모임하기도 좋아보였습니다. 

 

지금까지 대구 동구 맛집 시원애감자탕 내돈 방문 후기였습니다.

 

평점 - 4점/5점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 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블로그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