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서울 맛집

[마곡 맛집] 테이블식스 - 수명산 돈까스 맛집

by life_through_tistory 2020. 11. 30.
728x90
반응형

테이블식스 : 마곡 수명산 수제 돈까스 맛집

#마곡 맛집 #마곡 테이블식스 #수명산 테이블식스 #마곡 수제돈까스 맛집 #수명산 수제돈까스 맛집

 

오늘은 마곡 수명산에 있는 수제 돈까스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마곡 수명산에서 제대로 된 일식 돈까스를 맛볼 수 있는 맛집인데요. 와사비와 청양고추를 곁들여 먹는 시그니처 메뉴를 가지고 있는 마곡 맛집 테이블식스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매장 위치

 


#주소 : 서울 강서구 수명로 76 서울메디스테이트빌딩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주차 : 가능

#전화번호 : 02-2667-1008

마곡 맛집 테이블식스는 수명산파크 아파트 사이에 위치한 상가에 있는데요. 수명산에 있는 맛집들이 모여있는 곳이라 이 근처 사시는 분들은 다들 알 법한 위치입니다. 정확한 건물 이름은 서울메디스테이트빌딩의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주차는 타워 형식 주차라 불편할 수 있습니다. 점심시간에는 길가에 차량을 주차하는데요. 점심에는 주차단속이 없어 길가를 많은 분들이 이용하더라고요.

 

실내는 사진처럼 4인 테이블과 2인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테이블 간 간격이 충분해서 지인들 모임 하기도 좋아 보였습니다. 자체 셀프바를 가지고 있어 김치와 단무지를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는데요. 셀프바는 입구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메뉴 & 가격

 


메뉴는 수제돈가스 맛집답게 돈까스 메뉴가 많은데요. 그 외에도 파스타, 한식, 분식 메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테이블 식스의 메인 메뉴는 추천 메뉴인 오로시 돈까스 인데요. 와사비와 청양고추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마곡 맛집 테이블식스만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가격대는 8천 원에서부터 1만 2천 원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후기

 


저는 수명산 돈까스 맛집 테이블식스의 메인 메뉴인 오로시 돈까스와 스노우치즈돈까스를 주문했는데요. 사진처럼 두툼한 일식 돈까스 스타일입니다. 스노우 치즈 돈까스는 뚝배기 같은 곳에 나와서 신기했습니다. 오로시 돈까스는 돈까스와 샐러드 밥 그리고 돈까스 소스를 제공해주는데요.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스노우 치즈 돈까스는 치즈가 충분하게 들어 있어 치즈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추가 사이드가 없는 건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마곡 맛집 테이블식스의 오로시 돈까스를 맛있게 먹는 법이 있는데요. 사진처럼 돈까스 위에 청양고추와 와사비를 기호에 맞게 올리고 오로시 돈까스 용 소스를 충분히 찍어 먹으면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인데요. 이렇게 먹어보니 사람들이 오로시 돈까스를 먹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수명산 돈까스 맛집 테이블식스에 처음 방문한다면 오로시 돈까스를 꼭 먹어봐야 될 정도였습니다.

 

마곡 수명산을 자주 찾거나 마곡에서 맛있는 일식 돈까스를 찾는 분들은 마곡 맛집 테이블식스를 방문해보세요. 지금까지 마곡 맛집 테이블식스 내돈 방문 후기였습니다.

 

 

평점 - 4점/5점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 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블로그 구독 부탁드립니다.


 

■ 관련 글

2020/09/14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마곡 맛집] 오모이 - 마곡 소바, 돈까스 맛집

2020/07/28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마곡 맛집] 장성양갈비 - 양꼬치 맛집

2020/07/11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마곡 맛집] 소담촌 - 월남쌈 샤브샤브 맛집

2020/07/10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마곡 맛집] 무한야끼 - 소고기 무한리필

2020/10/24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마곡나루 맛집] 생고기제작소 - 마곡 소고기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