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서울 맛집

마곡 김피탕 (미스터 퓨전탕수육) - 탕수육 배달 맛집

by life_through_tistory 2020. 12. 6.
728x90
반응형

미스터 퓨전탕수육 : 마곡 김피탕 탕수육 맛집

#마곡 김피탕 #미스터 퓨전탕수육 #마곡 탕수육 맛집

 

오늘은 마곡에서 먹을 수 있는 김피탕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김피탕은 식샤를 합시다에서 서현진이 맛있게 먹어 많이 유명해진 음식인데요. 충청도에서 시작된 음식이고 어떤 분들에겐 생소한 음식일 수도 있는데요. 

 

김피탕을 파는 곳이 많지 않아 평소 접하기 어려운 음식인 김피탕을 마곡에서 맛볼 수 있었습니다. 마곡에서 김피탕을 판매하고 있는 미스터 퓨전탕수육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매장 위치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69-15 210호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주차 : 가능

#전화번호 : 02-2658-8833

 

마곡 김피탕 맛집 미스터 퓨전탕수육은 배달전문점인데요. 배달의 민족 등과 같은 어플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만, 전화를 통해 포장도 가능한데요. 위치는 발산역 앞 오피스텔인 힐스테이트에코마곡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스터 퓨전탕수육은 상호명이 다른데요. 곱깨비라는 상호명으로 되어 있어 사전에 전화하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매장 식사는 불가능하고 포장과 배달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메뉴 & 가격

 


출처 : 배달의 민족

메뉴는 탕수육 전문점 답게 탕수육 위주인데요. 정말 다양한 탕수육이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사이드 메뉴로 핫한 치즈볼부터 다양한 사이드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다만, 가격대는 좀 나가는 것 같습니다. 김피탕 기준으로 제가 타지역에서 먹어봤는데 비슷한 양이 15,000원 이하였는데요. 마곡 탕수육 맛집 미스터 퓨전탕수육은 2인분 기준으로 김피탕이 18,900원이었습니다.

 




후기

 


김피탕을 모르시는 분들은 사진 보시면 바로 이해 갈 비주얼인데요. 김치 피자 탕수육을 줄여서 김피탕입니다. 솔직히 김치와 탕수육의 조화는 어느 정도 납득할 수 있는데 김치랑 피자? 는 좀 의아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이 세 가지 조합이 장난 아니게 맛있습니다. 왜 서현진이 식샤를 합시다에서 그렇게 맛있게 먹었는지 알 수 있겠더라고요.

 

저도 타 지역에서 김피탕을 좀 먹어봤지만, 미스터 퓨전탕수육 만의 김피탕 맛이 있었습니다. 탕수육 자체가 바삭하게 잘 만들었더라고요. 다른 지역은 탕수육이 좀 더 야들야들하게 되어 있다면, 마곡 김피탕 미스터 퓨전탕수육의 탕수육은 바삭한 걸 좋아하는 분들이 좋아할 식감이었습니다. 

 

치즈도 제가 먹었던 웬만한 치즈보다 잘 늘어나고 듬뿍 부려져 있어서 더욱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솔직히 타 가게와 함께하고 배달전문점이라서 기대 안 하고 시켰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사이드로는 사진에 보이는 피클을 주는데요. 일반 피클이 아니고 수제 피클이라서 특유의 피자 피클 맛이 아니어서 더 좋았습니다.

 

식샤를 합시다를 보셨거나 색다른 음식을 도전하고 싶은 분들은 마곡 김피탕 미스터 퓨전탕수육에서 김피탕 주문해보세요. 추천드립니다. 식샤를 합시다 서현진의 김피탕 시식 영상이 보고 싶은 분들은 맨 밑으로 가서 확인하세요.

 

지금까지 마곡 탕수육 맛집 미스터 퓨전탕수육 내돈 배달 후기였습니다. 

 

평점 - 4.5점/5점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 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블로그 구독 부탁드립니다.

 

 

 

■ 관련 글

2020/11/30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마곡 맛집] 테이블식스 - 수명산 돈까스 맛집

2020/10/24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마곡나루 맛집] 생고기제작소 - 마곡 소고기 맛집

2020/09/14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마곡 맛집] 오모이 - 마곡 소바, 돈까스 맛집

2020/07/28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마곡 맛집] 장성양갈비 - 양꼬치 맛집

2020/07/11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마곡 맛집] 소담촌 - 월남쌈 샤브샤브 맛집

2020/07/10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마곡 맛집] 무한야끼 - 소고기 무한리필

2020/05/09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마곡 초밥 맛집] 은행골 - 서울 강서구 일식 맛집(도로초밥, 연어초밥, 마곡 스시 맛집, 발산역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