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기타 맛집

[제주 맛집] 수돈가스 - 제주도 협재 돈가스 맛집

by life_through_tistory 2021. 3. 23.
728x90
반응형

수돈가스 : 제주도 협재 돈가스 맛집

#제주 맛집 #제주 수돈가스 #제주 협재 돈가스 맛집 #제주도 돈가스 맛집

 

오늘은 제주 여행 중에 방문한 제주도 협재 돈가스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미 수요미식회에 출연해서 유명해진 맛집 중 하나인데요. 최근 제주도 돈가스 하면 연돈이 워낙 유명해서 기다림 없이 맛있는 돈가스를 먹을 수 있어 더욱더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매장 위치

 


#주소: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93

#영업시간: 매일 10:00 ~ 19:00 (Break Time : 15:30 ~ 17:00 / 매주 목요일 휴무)

#주차: 가능 

#전화번호: 064-796-7042

제주 돈가스 맛집 수돈가스는 제주에서 유명한 수우동의 직영 돈가스 전문점입니다. 수우동에서도 돈가스를 판매했는데요. 돈가스를 집중적으로 판매하는 맛집입니다. 수우동은 나혼자산다와 수요미식회에 나와서 이미 유명해진 맛집이었는데요. 당시 방송에서도 박나래가 돈가스가 맛있다고 할 정도로 돈가스도 유명해 수돈가스가 탄생한 것으로 생각되네요.

 

주차는 가게 바로 앞이나 근처는 아니고 옆에 공터쪽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수돈가스 전용 주차장은 아닌 것 같아 자리가 없을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제가 방문한 오전에는 충분한 자리가 있었으니 참고하세요.

 

실내 좌석이 넉넉하진 않았는데요. 코로나19 때문에 일부 좌석을 비워두고 있어 사용 가능한 좌석은 더 적어 보였습니다. 제가 찍은 내부 사진 반대편에도 좌석이 있어 10 팀 정도는 앉을 수 있어 보였습니다.

 

 

 



 


메뉴 & 가격

 


수돈가스는 다양한 돈가스 메뉴와 카레, 냉모밀을 주 메뉴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특이한 것은 등심 돈가스의 경우 특, 상, 일반으로 나눠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등심과 함께 유명한 게 안심 돈가스인데요. 수돈가스에서는 안심과 등심돈가스를 맛보기를 추천드립니다. 

 

가격대는 저렴하진 않은데요. 여러 리뷰에서 양이 적다 등의 리뷰가 많아 걱정했는데 배부르게 먹을 정도로 충분한 양이었습니다. 맛과 양을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되네요.

 

 

 

 



 


후기

 


저는 상 등심 돈가스와 안심 돈가스를 주문했는데요. 등심 돈가스가 일반적으로 우리가 생각하는 돈가스 모양으로 되어 있고 안심돈가스는 동그란 형태로 잘려 있습니다. 

 

구성은 메인 돈가스, 샐러드, 밥, 미소 된장국, 돈가스 소스, 김치, 단무지가 제공되는데요. 돈가스 소스에 특이하게 등심은 고추냉이가 안심에는 겨자를 섞어 먹을 수 있게 제공됩니다.

 

먼저 상 등심 돈가스인데요. 두 덩이가 나와서 넉넉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 큰 기대를 안 하고 갔는데요. 처음 먹고 감탄했습니다. 일본에서 돈가스 맛집을 갔을 때 느낄 수 있는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소고기 돈가스인 규카츠에서 느낄 수 있는 고기의 부드러움을 수돈가스 상 등심 돈가스에서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튀김도 눅눅하다는 리뷰가 가끔 있었는데 아침에 가서 그런지 바삭하고 깨끗하게 튀겨져 있어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가 먹어본 돈가스 중에 최고 수준이었습니다.

 

다음으로는 안심 돈가스인데요. 핏기가 살짝 보일 정도로 미디움 레어 정도로 구워져 있는데요. 고기의 부드러움은 상 등심보다 더 부드러웠습니다. 정말 소고기를 먹는 듯한 맛이었는데요. 

 

따로 레몬도 제공해주는데요. 레몬 없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제주 흑돼지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고 제주 맛집 수돈가스에서 안심 돈가스를 설명하고 있는데요. 정말로 너무 부드러워서 계속해서 먹고 싶은 돈가스였습니다.

 

개인 적으로 돈가스를 좋아해서 돈가스 맛집을 많이 찾아다니고 있는데요. 제주도에 있는 연돈은 가보지 못했지만, 수돈가스에서 여태까지 먹었던 돈가스 중에 가장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제주도 여행하시는 분들 중에 연돈 테이블링에 실패한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시면 정말 만족할만한 제주 협재 돈가스 맛집이었습니다. 가끔 튀김 등에 대한 불만 리뷰가 있는 것을 봐서 오전에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제주 돈가스 맛집 수돈가스 내돈 방문 후기였습니다.

 

 

평점 - 5점/5점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 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블로그 구독 부탁드립니다.

 

 


 

■ 관련 글

2020.11.30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마곡 맛집] 테이블식스 - 수명산 돈까스 맛집

 

[마곡 맛집] 테이블식스 - 수명산 돈까스 맛집

테이블식스 : 마곡 수명산 수제 돈까스 맛집 #마곡 맛집 #마곡 테이블식스 #수명산 테이블식스 #마곡 수제돈까스 맛집 #수명산 수제돈까스 맛집 오늘은 마곡 수명산에 있는 수제 돈까스 맛집을

06012014.tistory.com

2020.09.14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마곡 맛집] 오모이 - 마곡 소바, 돈까스 맛집

 

[마곡 맛집] 오모이 - 마곡 소바, 돈까스 맛집

오모이 : 마곡 소바, 돈가스 맛집 #마곡 맛집 #마곡 돈까스 #마곡 소바 #마곡 우동 #마곡 오모이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수제 돈까스와 소바가 맛있는 마곡 맛집입니다. 기대하지 않고 방문했는

06012014.tistory.com

2020.10.30 - [맛집 정보/대구 맛집] - [대구 맛집] 돈가스튀기는오빠 - 이시아폴리스 맛집

 

[대구 맛집] 돈가스튀기는오빠 - 이시아폴리스 맛집

돈가스튀기는오빠 : 대구 이시아폴리스 맛집 #이시아폴리스 맛집 #대구 맛집 #대구 이시아폴리스 맛집 #대구 돈가스튀기는오빠 오늘은 대구에서 아울렛으로 유명한 곳인 이시아폴리스에 있는

0601201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