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기타 맛집

[제주 맛집] 호정이네 - 제주도 갈치조림 맛집

by life_through_tistory 2021. 4. 9.
728x90
반응형

호정이네 : 제주도 갈치조림 맛집

#제주 맛집 #제주도 맛집 #제주도 갈치조림 #제주도 갈치구이

 

오늘은 제주에서 발견한 로컬 갈치조림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른 가게랑 다르게 갈치조림만 시켜도 갈치구이를 제공해줘서 가성비도 좋은 맛집인데요. 제주에서는 갈치조림과 갈치구이가 흑돼지와 같이 꼭 먹어야 되는 음식 중 하나인데요. 사람들이 잘 모르는 로컬 제주도 맛집 호정이네입니다.

 


매장 위치

 


#주소: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항구로 22-11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주차: 가능

#전화번호: 064-794-3222

 

제주도 갈치 맛집 호정이네는 모슬포항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부두 쪽이 아니고 안쪽 골목에 있어 유동인구 없는 조용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녁시간에 갔는데 저희 포함 두 팀 밖에 없어 조용히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실내는 전형적인 시골이나 옛날 식당 같은 느낌인데요. 룸 안에 식탁이 있어 단체 방문도 가능할 것 같네요. 이미 인터넷에 알려진 다른 맛집들은 사람이 많은데 로컬 맛집이라 그런지 관광객보다는 제주도민이 많이 방문하는 것 같았습니다.

 

주차는 가게 앞 길에 주차해야 되는데요. 차들이 가게 앞 길에 많이 주차되어 있으니 그 차들처럼 주차하면 됩니다.

 


메뉴 & 가격

 


메뉴는 갈치조림이 기본이고 추가로 갈치를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2명이서 방문했는데요. 소자만 해도 갈치구이까지 제공해주니깐 엄청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보통은 갈치조림과 갈치구이 가격이 별도니깐 제주도에서 갈치조림과 구이를 먹으려면 많은 돈이 드는데요. 제주도 맛집 호정이네는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로 맛있는 갈치조림과 갈치구이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후기

 


주문하면 사진처럼 기본 반찬 8개와 갈치구이 갈치조림을 먹을 수 있습니다. 반찬은 부족하면 말씀드리면 더 주셔서 좋았습니다. 공깃밥은 별도인데요. 볶음밥을 먹을 수도 있고 공깃밥도 먹을 수 있는데요. 갈치조림을 먹으려면 밥이 필요해서 저희는 공깃밥으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나중에 볶음밥도 하고 싶었는데 워낙 양이 많아서 배불러서 도저히 볶음밥은 추가로 못 먹겠더라고요. 그 정도로 양이 푸짐했습니다.

 

갈치구이는 아무래도 서비스 형식으로 제공해주다 보니 큰 갈치는 아니었는데요. 그래도 갈치조림을 맛보기에는 충분했습니다.

 

갈치조림은 메인으로 주문한 음식이라 그런지 제주도 동문시장에서 보던 정말 큰 갈치가 들어 있었습니다. 갈치조림이 5토막 이상으로 들어 있어서 정말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왔습니다. 조림 같은 경우 무 맛을 보면 맛있는 맛집인지 알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제주 맛집 호정이네는 갈치조림에 들어간 무부터가 양념이 잘 배어 있어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람도 별로 없고 가격도 저렴하면서 맛까지 있어서 제주도에서 처음으로 갈치조림을 맛있게 먹은 것 같네요.

 

중문에 숙소를 잡으셨거나 모슬포항에 가는 분들은 제주도 로컬 맛집 호정이네에서 맛있는 갈치조림 먹어보세요. 

 

지금까지 제주도 갈치조림 맛집 호정이네 내돈 방문 후기였습니다.

 

 

평점 - 4.5점/5점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 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블로그 구독 부탁드립니다.

 


■ 관련 글

2021.03.23 - [맛집 정보/기타 맛집] - [제주 맛집] 수돈가스 - 제주도 협재 돈가스 맛집

 

[제주 맛집] 수돈가스 - 제주도 협재 돈가스 맛집

수돈가스 : 제주도 협재 돈가스 맛집 #제주 맛집 #제주 수돈가스 #제주 협재 돈가스 맛집 #제주도 돈가스 맛집 오늘은 제주 여행 중에 방문한 제주도 협재 돈가스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미

0601201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