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기타 맛집

[밀양 맛집] 하마돈까스 - 가성비 돈가스 맛집

by life_through_tistory 2021. 5. 1.
728x90
반응형

하마돈까스 : 밀양 가성비 돈가스 맛집

#밀양 맛집 #밀양 돈가스 맛집 #돈까스 맛집 #하마돈까스

 

얼마 전 밀양 여행을 가게 됐는데요. 밀양 여행 중에 찾은 가성비 돈가스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평소에 돈가스를 엄청 좋아해서 돈가스 집을 많이 찾아 다니는데요. 제주도를 갔을 때 인생돈가스를 맛봐 극찬의 포스팅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오늘은 밀양에서 맛도 좋고 양도 많아 현지 사람들이 더욱더 찾는 밀양 돈가스 맛집 하마돈까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주도 인생 돈가스 맛집이 궁금하신 분들은 맨 아래 관련글을 참고하세요.

 

 

 

 



 


위치

 


#주소: 경남 밀양시 삼문동 600-1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Break Time: 매일 14:30 - 16:30)

#주차: 가능

#전화번호: 055-354-8807

 

밀양 돈가스 맛집 하마돈까스는 밀양에서 식당가나 카페가 많이 모여있는 삼문동에 있습니다. 여기서 다른 맛집도 발견했는데요. 은근히 이 근처로 맛집이 많더라고요. 그 중 하나가 하마돈까스였습니다.

 

간판을 보니 2018년부터 장사를 시작한 것 같은데요. 그렇게 오랜기간이 되지 않았는데도 제가 밥먹는 동안 정말 많은 사람이 왔고 포장 주문도 많았습니다. 그걸 보면서 잘 찾아 왔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주차장은 가게옆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메뉴 & 가격

 


메뉴는 돈가스와 면이 주메뉴인데요. 특이하게 다른 돈가스집과 다르게 파 돈가스, 어니언 돈가스가 있어 신기했습니다. 상상은 가지만 실제 보거나 먹어보진 못했던 메뉴였습니다. 그 외에 면 종류도 많고 사이드도 돈가스에 찰떡인 떡볶이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 보였습니다.

 

실제로 많은 분들이 두 명이서 와서 돈가스 하나 면류 하나를 주문하는데요. 이건 밑에 후기에서 알려드리겠지만 돈가스 양이 어마어마해서 두 명이서 와서 돈가스를 두 개 주문하면 정말 배터지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돈가스 하나 면 하나 주문하는 것 같더라고요.

 

 

 

 



 


후기

 


주문 후에 처음 받은 메뉴는 치즈 돈가스 였는데요. 비주얼 보이시나요? 치즈 돈가스 맛집으로 유명한 집에서 볼 수 있는 치즈가 듬뿍들어간 돈가스입니다.

 

그리고 치즈 돈가스 주문하면 항상 아쉬웠던게 양이 였거든요. 보통 치즈돈가스 4덩이 정도만 있어서 양이 부족했는데요. 밀양 맛집 하마돈까스는 여섯 덩이나 줘서 많이 먹는 사람 아니면 성인 남성도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치즈도 고소하고 좋았는데요.

 

하나 아쉬웠던건 양이 많아 나중에 먹게 되는 치즈가 좀 굳어 있어 물릴 수도 있다는 거였습니다. 하지만 그건 그만큼 양이 많다는 거겠죠? 그리고 사이드 감튀에 케첩이 없어서 좀 아쉽더라고요. 물로 돈가스 소스에 찍어 먹어 맛있게 먹었지만 아무래도 감튀는 케첩이더라고요.

 

다음으로는 어니언 돈가스입니다. 파 돈가스와 어니언 돈가스 중에 엄청 고민 후에 주문하게 됐는데요. 아무래도 좀 더 익숙한 어니언 돈가스에 좀 더 손이 가더라고요. 돈가스도 채썰어져 있는 양파 때문에 안보이지만 엄청 큰 돈가스 두덩이가 밑에 깔려있습니다.

 

제가 먹다 보니 맛있게 먹는 방법은요. 고깃집에서 양파와 소스를 적셔 먹듯이 양파를 저기 돈가스 소스에 묻히고 그 후에 돈가스를 같이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돈가스 소스는 양파에 묻혀서 먹어보세요.

 

밀양 여행 중이시면 한 번 방문하면 좋을 밀양 맛집 하마돈까스 였습니다. 파 돈가스와 어니언 돈가스를 한번 시도해보세요.

 

지금까지 밀양 가성비 돈가스 맛집 하마돈까스 내돈 방문 후기였습니다.

 

평점 - 4점/5점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 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블로그 구독 부탁드립니다.

 

■ 관련 글

2021.03.23 - [맛집 정보/기타 맛집] - [제주 맛집] 수돈가스 - 제주도 협재 돈가스 맛집

 

[제주 맛집] 수돈가스 - 제주도 협재 돈가스 맛집

수돈가스 : 제주도 협재 돈가스 맛집 #제주 맛집 #제주 수돈가스 #제주 협재 돈가스 맛집 #제주도 돈가스 맛집 오늘은 제주 여행 중에 방문한 제주도 협재 돈가스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미

06012014.tistory.com

2020.10.30 - [맛집 정보/대구 맛집] - [대구 맛집] 돈가스튀기는오빠 - 이시아폴리스 맛집

 

[대구 맛집] 돈가스튀기는오빠 - 이시아폴리스 맛집

돈가스튀기는오빠 : 대구 이시아폴리스 맛집 #이시아폴리스 맛집 #대구 맛집 #대구 이시아폴리스 맛집 #대구 돈가스튀기는오빠 오늘은 대구에서 아울렛으로 유명한 곳인 이시아폴리스에 있는

06012014.tistory.com

2020.10.31 - [맛집 정보/구미 맛집] - [구미 돈가스 맛집] 이수제철판왕돈까스 - 송정동 돈까스 맛집

 

[구미 돈가스 맛집] 이수제철판왕돈까스 - 송정동 돈까스 맛집

이수제철판왕돈까스 : 구미 돈가스 맛집 #구미 맛집 #돈가스 맛집 #송정동 돈까스 맛집 #이수제철판왕돈까스 오늘은 구미에 있는 돈가스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로컬 분들은 한 번쯤은

0601201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