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기타 맛집

[청도 맛집] 탐복미나리가든 - 미나리 삼겹살 맛집

by life_through_tistory 2021. 5. 1.
728x90
반응형

탐복미나리가든 : 청도 미나리 삼겹살 맛집

#청도 맛집 #청도 미나리 삼겹살 #청도 탐복미나리가든

 

얼마 전 청도 여행을 갔다왔는데요. 청도에서는 미나리가 유명한데요. 미나리철만 되면 많은 분들이 미나리 삼겹살을 먹으러 청도로 여행을 갈정도라고 하네요. 

 

저도 과거에 청도에서 미나리 삼겹살을 먹고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 다녀왔는데요. 청도 미나리 삼겹살 맛집인 탐복미나리가든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치

 


#주소: 경북 청도군 청도읍 한재로 382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주차: 가능

#전화번호: 054-371-7755

 

청도 미나리 삼겹살 맛집 탐복미나리가든은 이미 유명한 맛집인데요. 생방송투데이, 생생정보통신 등 다양한 TV에 소개된 이력이 있는 맛집입니다. 

 

위치는 미나리 삼겹살 가게들이 많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한재 미나리 마을이라고도 불리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대나 기아자동차를 타는 분들은 아실텐데요. 현대 자동차 순정 네비에도 맛집으로 표기 될 정도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차로 갈 수 밖에 없는 맛집이라 주차장도 넓고 식당 내부도 넓어 쾌적하게 미나리 삼겹살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메뉴 & 가격

 


청도 맛집 탐복미나리가든에는 생삼겹살과 미나리가 메인 입니다. 삼겸살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생오리도 먹을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었습니다. 

 

탐복미나리가든에는 최소 주문 메뉴가 있는데요. 삼겹살 3인분에 미나리 1접시가 최소 주문 메뉴입니다. 이렇게 먹으면 성인 두명이서 딱 맞거나 조금 부족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가격은 삼겹살은 저렴하지 않은 것 같구요. 미나리는 제공해주는 양에 비해서는 가격이 적당한 것 같았습니다.

 

 

 



 


후기

 


최소 주문 메뉴를 주문하면 사진 처럼 제공해 주는데요. 미나리와 같이 먹기 좋은 짱아찌류를 많이 제공해 주는데요. 아래 보여드릴 한재미나리 맛있게 먹는법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미나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미나리는 3가지 방법으로 먹을 수 있는데요. 첫 번째는 미나리를 말아서 쌈장에 찍어 먹는 방법이 있고 두 번째는 김에 짱아찌와 함께 미나리를 싸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삼겹살과 함께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삼겹살이 익는 동안 첫 번째와 두 번째 방법으로 미나리를 먹을 수 있어 고기가 구워질 때 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김에 짱아찌와 함께 미나리를 먹는게 가장 맛있었습니다.

 

삼겹살이 알맞게 익으면 사진처럼 미나리를 듬성듬성 잘라서 같이 먹으면 부추와 삼겹살을 먹는 것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다양한 짱아찌를 같이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삼겹살은 다른곳에 파는 생삼겹살과 큰 차이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는데요. 그래도 미나리와 함께 먹어서 다시 생각나는 미나리 삼겹살인 것 같네요.

 

청도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는 분들은 청도에서 유명한 한재미나리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미나리 삼겹살을 시도해보세요. 지금까지 청도 미나리 삼겹살 맛집 탐복미나리가든 내돈 방문 후기였습니다.

 

평점 - 4.5점/5점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 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블로그 구독 부탁드립니다.

 

■ 관련 글

2021.05.01 - [맛집 정보/기타 맛집] - [밀양 맛집] 하마돈까스 - 가성비 돈가스 맛집

 

[밀양 맛집] 하마돈까스 - 가성비 돈가스 맛집

하마돈까스 : 밀양 가성비 돈가스 맛집 #밀양 맛집 #밀양 돈가스 맛집 #돈까스 맛집 #하마돈까스 얼마 전 밀양 여행을 가게 됐는데요. 밀양 여행 중에 찾은 가성비 돈가스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

06012014.tistory.com

2020.08.25 - [맛집 정보/기타 맛집] - [거제 맛집] 곳간504 - 거제도 삼겹살 맛집

 

[거제 맛집] 곳간504 - 거제도 삼겹살 맛집

곳간504 : 거제도에서 찾은 삼겹살 맛집 #거제도 맛집 #거제 맛집 #곳간504 #거제 삼겹살 맛집 #거제도 삼겹살 맛집 #삼겹살 맛집 고기 안좋아 하는 분은 없을 것 같은데요. 저도 삼겹살은 주기적으

06012014.tistory.com

2020.05.22 - [맛집 정보/구미 맛집] - [구미 맛집] 원두막석쇠불고기 - 구미 삼겹살 맛집(원두막연탄석쇠불고기)

 

[구미 맛집] 원두막석쇠불고기 - 구미 삼겹살 맛집(원두막연탄석쇠불고기)

#구미 맛집 #구미 삼겹살 맛집 #원두막석쇠불고기 #원두막연탄석쇠불고기 #구미 삼겹살 맛집 #구미 맛집 추천 서양인들이 특히 좋아하는 한국 음식이 몇개 있는데요. 그중 하나가 삼겹살입니다.

0601201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