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기타 맛집

[청도 카페] 원리73(WONRI73) - 청도 분위기 좋은 카페

by life_through_tistory 2021. 5. 2.
728x90
반응형

원리73(WONRI73) - 청도 분위기 좋은 카페

#청도 카페 #청도 분위기 좋은 카페 #청도 원리73 #청도 WONRI73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국내여행을 자주 다니고 있는데요. 최근 방문했던 청도, 밀양 여행 중 발견한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드립니다. 청도천 앞에 자리잡고 있어 하천 뷰를 보여주는 카페인데요. 

 

청도천 주변에 오토 캠핑을 많이 하는데요. 카페 건너편으로 캠핑하는 모습도 보고 조용한 자연에서 커피 마시는 느낌을 낼 수 있는 청도 카페 원리73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치

 


#주소: 경북 청도군 청도읍 원리 73

#영업시간: 평일 11:00~19:00 (토/일요일 11:00~20:00)

#주차: 가능

#전화번호: 054-371-6394

청도 카페 원리73은 지번 주소가 청도군 원리73에 위치하고 있어 원리73인데요. 청도천을 따라 있는 도로 한켠에 자리잡고 있는 카페입니다. 도로에서 하천쪽으로 내려간 지형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지나가다 보면 건물이 보이지 않아 찾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 

 

주차장은 카페 앞에 주차장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어떤분들은 도로 가에 임시 주차장소에 주차 후에 걸어서 내려오시기도 하더라고요.




메뉴 & 가격

 


원리73은 베이커리에 특화된 카페 인데요. 프랑스 르노뜨르출신의 파티쉐가 빵을 직접 만든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다양한 빵이 있어 커피뿐만 아니라 빵먹으러 가기도 좋아 보이더라고요.

 

가격대는 여는 분위기 좋은 카페처럼 비싼 편입니다. 스타벅스가 비싸다고 할게 안되는 요즘인것 같네요. 음료가 비싸다보니 베이커리류는 상대적으로 저렴해 보이는데요. 2천~5천원 선에서 베이커리류를 맛볼 수 있습니다.




후기

 


출처: 원리73 홈페이지

실내 사진은 홈페이지에서 퍼왔는데요. 제가 찍은 사진에는 방문객이 너무 많아서 홈페이지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보는 것처럼 실내 공간과 외부공간으로 나눠져있는데요. 실내공간은 좌측에 보이는 검정 골목으로 들어가면 사진의 반 정도 되는 크기의 공간이 또 마련되어 있어 자리는 정말 많았습니다.

 

다만, 청도천을 보는 바테이블 자리는 항상 차있었는데요. 아무래도 뷰가 좋은 곳은 사람들이 선호하니깐 앉기 쉽지않더라고요. 외부 테라스 자리는 상대적으로 여유가 있었는데요. 하천 주변이기도 하고 주변에 식물이 많아 벌레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외부 공간은 상대적으로 많이 선호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는 커피를 좋아하지 않아 딸기라떼와 자몽에이드를 주문해 봤습니다. 음료만 시키긴 아쉬워서 옥수수 스콘도 하나 주문했는데요. 많은 분들은 초코 카늘레를 많이 주문하더라고요. 다음 번엔 초코 카늘레로 먹어봐야겠습니다. 옥수수 스콘은 맛있었는데요. 옥수수 맛이 생각보다 많이나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음료는 딸기라떼와 자몽에이드 중 딸기라떼가 더 맛있었습니다. 스타벅스에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를 자주 먹는데 스타벅스의 딸기 요거트 보다는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다른 일반 적인 카페의 시럽맛 나는 것보단 훨씬 나았습니다. 아무래도 분위기 좋고 뷰를 위해 가는 곳이다 보니 전문 프랜차이즈와 맛을 비교하긴 힘들겠죠?

 

베이커리류를 좋아하고 청도 여행 중에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쉬고 싶은 분들이 방문하면 좋을 것 같은 청도 카페였습니다. 지금까지 청도 분위기 좋은 카페 원리73(WONRI73) 내돈 방문 후기였습니다.

 

평점 - 3.5점/5점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 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블로그 구독 부탁드립니다.

■ 관련 글

2021.05.01 - [맛집 정보/기타 맛집] - [청도 맛집] 탐복미나리가든 - 미나리 삼겹살 맛집

 

[청도 맛집] 탐복미나리가든 - 미나리 삼겹살 맛집

탐복미나리가든 : 청도 미나리 삼겹살 맛집 #청도 맛집 #청도 미나리 삼겹살 #청도 탐복미나리가든 얼마 전 청도 여행을 갔다왔는데요. 청도에서는 미나리가 유명한데요. 미나리철만 되면 많은

06012014.tistory.com

2021.05.01 - [맛집 정보/기타 맛집] - [밀양 맛집] 하마돈까스 - 가성비 돈가스 맛집

 

[밀양 맛집] 하마돈까스 - 가성비 돈가스 맛집

하마돈까스 : 밀양 가성비 돈가스 맛집 #밀양 맛집 #밀양 돈가스 맛집 #돈까스 맛집 #하마돈까스 얼마 전 밀양 여행을 가게 됐는데요. 밀양 여행 중에 찾은 가성비 돈가스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

0601201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