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기타 맛집

[부천 맛집] 만춘 (滿春) - 인생 돈가스 맛집

by life_through_tistory 2021. 8. 1.
728x90
반응형

부천 돈가스 맛집 : 만춘

#부천 맛집 #부천 돈가스 맛집 #부천 만춘

 

오늘은 부천에서 만난 인생 돈가스 맛집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경양식 돈가스 보다 부드러운 일식돈가스를 좋아하는데요. 숙성육을 사용해 부드러운 돈가스 맛을 느낄 수 있는 부천 돈가스 맛집입니다. 이전에도 부천 여러 돈가스 집을 포스팅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 중 제일 맛있었던 돈가스 맛집이었습니다.

 


매장 위치

 


#주소: 경기 부천시 원종로29번길 63 1층 8호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Break Time: 15:00~17:00 / Last Order: 14:30, 20:30 / 일요일은 11:00~15:00 /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주차: 불가

#전화번호: 010-4138-9123

부천 돈가스 맛집 만춘은 원종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원종동 초입에 위치하고 있지만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서잉 좋진 않습니다. 

 

별도의 주차장이 없어서 주차가 힘든편입니다. 가게 앞에 주차 한대가 가능해서 일찍 가는 분들은 주차가 가능하지만, 늦게가는 경우 별도의 골목에 주차 자리를 찾아 주차해야돼서 차로 방문하기 불편한 맛집입니다.

 

내부는 바 형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양쪽으로 바 형태로 되어 있어 약 12자리 정도가 있습니다. 다만, 양쪽 바가 마주보고 있어서 앞자리에 사람이 앉으면 민망한게 단점이었습니다. 1인 가게라서 키오스크로 주문해야 되는데요. 메뉴 고르고 자리를 골라 결제하는 방식이었습니다.

 

 




메뉴 & 가격

 


부천 돈가스 맛집 만춘에는 4가지 메뉴가 존재하는데요. 전형적인 일식 돈가스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로스카츠, 히레카츠, 치즈카츠, 상로스카츠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대는 일식돈가스 수준의 가격인데요. 한상 형태로 나오고 맛을 보면 그렇게 비싸다고 생각되진 않는 가격이었습니다.

 


후기

 


부천 맛집 만춘은 숙성 고기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사진 처럼 한쪽에 숙성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신기 했습니다.

 

바 테이블에는 물티슈, 젓가락, 컵 등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그리고 만춘 돈가스를 맛있게 먹는 방법도 적혀 있어 어떻게 숙성 돈가스를 맛있게 먹을 수 있을지 쉽게 알 수 있었습니다.

 

바에는 돈가스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히말라야 솔트와 트러플 오일도 비치되어 있었는데요. 돈가스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트러플 오일이 향과 함께 돈가스를 더욱더 부드럽게 만들어줘서 가장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만춘에서 주문하면 사진처럼 한상으로 나오는데요. 돈가스외에 샐러드, 밥, 된장국, 소스, 명이나물, 깍두기를 제공해줍니다. 그리고 검은색 돌판같은 접시에는 히말라야 소금을 뿌려 먹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제가 만춘에서 가장 좋아하는 돈가스 메뉴는 히레가츠인데요. 돈가스가 적당히 익어서 선홍빛이 보여 입맛을 더 돋우게 해주는데요. 고기 두께도 두꺼워서 씹는 맛도 좋아서 정말 인생 돈가스라 할 정도로 맛있는 돈가스였습니다.

 

로스가츠도 맛있는데요. 로스가츠는 사진을 찍어두지 못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히레가츠를 먼저 맛보고 다음에 방문할때는 로스가츠나 치즈가츠를 맛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치즈가츠는 네 덩이가 나오는데요. 안에 80프로가 치즈로 꽉찰정도로 많은 치즈가 들어있어 치즈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치즈 돈가스 맛집의 비쥬얼과 비교했을 때 치즈가 좀 더 들어있을 정도로 두툼했는데요. 치즈를 좋아하는 분들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어 보였습니다.

 

부천 원종동에서 제대로 된 일식 돈가스를 맛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만춘인데요. 꼭 한 번 먹어보길 추천드리는 인생 돈가스 맛집이었습니다.

 

지금까지 부천 돈가스 맛집 만춘 내돈 방문 후기였습니다.

 

평점 - 5점/5점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 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블로그 구독 부탁드립니다.

 


■ 관련 글

2021.07.06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여의도 맛집] 마츠노하나 - 더현대서울 맛집 추천

 

정보를먹다

마츠노하나 - 더현대서울 텐동 맛집 #여의도 맛집 #여의도 마츠노하나 #마츠노하나 더현대서울 #여의도 텐동 맛집 #더현대서울 텐동 맛집 오늘은 요즘 많은 분들이 데이터 장소로 방문하는 더현

06012014.tistory.com

2020.11.30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마곡 맛집] 테이블식스 - 수명산 돈까스 맛집

 

정보를먹다

테이블식스 : 마곡 수명산 수제 돈까스 맛집 #마곡 맛집 #마곡 테이블식스 #수명산 테이블식스 #마곡 수제돈까스 맛집 #수명산 수제돈까스 맛집 오늘은 마곡 수명산에 있는 수제 돈까스 맛집을

06012014.tistory.com

2021.03.23 - [맛집 정보/기타 맛집] - [제주 맛집] 수돈가스 - 제주도 협재 돈가스 맛집

 

정보를먹다

수돈가스 : 제주도 협재 돈가스 맛집 #제주 맛집 #제주 수돈가스 #제주 협재 돈가스 맛집 #제주도 돈가스 맛집 오늘은 제주 여행 중에 방문한 제주도 협재 돈가스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미

0601201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