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기타 맛집

[제천 맛집] 퍼풍 - 베트남음식 맛집

by life_through_tistory 2021. 8. 1.
728x90
반응형

퍼풍 : 제천 베트남음식 맛집

#제천 맛집 #제천 베트남음식 #베트남음식 맛집

 

오늘은 제천 여행 중에 발견한 베트남음식 맛집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천에서 꼭 방문해야 될 관광지 바로 옆에 있는 베트남음식 맛집입니다. 제천 관광지 중 청풍호반이나 비봉산에 방문하는 분들이 방문하기 좋을 맛집입니다.

 


매장 위치

 


#주소: 충북 제천시 청풍면 청풍호로52길 16-41 1층 퍼풍

#영업시간: 매일 11:00 - 19:00

#주차: 불가 (가게 앞 골목 주차)

#전화번호: 043-653-2888

제천 맛집 퍼풍은 청풍호반케이블 탑승장소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 맛집인데요. 제천에서 꼭 방문할 관광지인 비봉산 정산을 가기 위해서 타는 케이블카 옆에 있어 여행 코스 중 방문 계획하기 좋은 맛집 중 하나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는데요. 대부분 차량이 가게 앞 골목에 일렬로 주차되어 있어 그곳에 주차하거나 청풍호반케이블카 주차장에 주차하면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실내는 4인 테이블과 2인테이블 이 존재하는데요. 넓은 간격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특이한 건 외부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제천 맛집 퍼풍과 카페가 한 가게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실내 사진 오른쪽 사진을 보면 한 켠에 카페가 위치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밥을 먹고 커피나 음료까지 한자리에서 먹을 수 있어 여행 시 맛집 외에 카페까지 찾을 필요가 없어 좋았습니다. 

 


메뉴 & 가격

 


제천 맛집 퍼풍에는 메뉴가 단순한데요. 기본 세트메뉴와 단품메뉴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세트메뉴도 한 종류로 판매되고 있고 단품메뉴에는 쌀국수, 분짜, 볶음밥과 사이드메뉴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장 위치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퍼풍에는 달빛정원이라는 카페도 같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메뉴판 뒷편에 보니 디저트와 카페 메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식사 후에 맛보거나 식사 하면서 음료까지 먹을 수 있어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맛집인 것 같았습니다.

 

 

 



 

 


후기

 


쌀국수를 먹으려다 여름이라 초계 냉 쌀국수를 주문해봤는데요. 냉 쌀국수는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주문했습니다. 맛은 냉면맛과 크게 다르지 않았는데요. 시큼한 맛이 냉면 육수랑 똑같았습니다. 냉면과 차이는 쌀국수 면과 닭고기가 토핑으로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쌀국수와 분짜를 함께 주문했는데요. 기본적인 분짜 외에 짜조와 떡갈비가 추가로 있어 분짜 고기 외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 좋았는데요. 아쉬운 점은 분짜용 고기가 소스 맛이 강해서 짠 맛이 강했습니다. 떡갈비는 의외였는데요. 아무래도 단양과 제천쪽이 떡갈비가 유명하다 보니 떡갈비를 추가 토핑으로 제공해준 것 같았습니다.

 

사이드로는 라우가를 주문했는데요. 보통 베트남음식을 먹을 때 짜조를 많이 주문하지만 라우가를 한번 시도해봤습니다. 라우가는 치킨 텐더에 라우가 소스와 야채가 있었는데요. 의외로 맛있어서 만족스러운 메뉴였습니다. 짜조가 질리는 분들은 한번 시도해보면 좋을 메뉴였습니다.

 

제천을 관광하면서 맛집을 찾던 중에 방문후기가 좋아 찾았던 베트남음식 맛집이었는데요. 제천 여행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여행계획 중 점심이나 저녁 식사로 제천 맛집 퍼풍을 방문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제천 맛집 퍼풍 내돈 방문후기였습니다.

 

 

평점 - 3.5점/5점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 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블로그 구독 부탁드립니다.

 


 

■ 관련 글

2021.05.01 - [맛집 정보/기타 맛집] - [청도 맛집] 탐복미나리가든 - 미나리 삼겹살 맛집

 

정보를먹다

탐복미나리가든 : 청도 미나리 삼겹살 맛집 #청도 맛집 #청도 미나리 삼겹살 #청도 탐복미나리가든 얼마 전 청도 여행을 갔다왔는데요. 청도에서는 미나리가 유명한데요. 미나리철만 되면 많은

06012014.tistory.com

2021.05.01 - [맛집 정보/기타 맛집] - [밀양 맛집] 하마돈까스 - 가성비 돈가스 맛집

 

정보를먹다

하마돈까스 : 밀양 가성비 돈가스 맛집 #밀양 맛집 #밀양 돈가스 맛집 #돈까스 맛집 #하마돈까스 얼마 전 밀양 여행을 가게 됐는데요. 밀양 여행 중에 찾은 가성비 돈가스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

06012014.tistory.com

2021.05.02 - [맛집 정보/기타 맛집] - [청도 카페] 원리73(WONRI73) - 청도 분위기 좋은 카페

 

정보를먹다

원리73(WONRI73) - 청도 분위기 좋은 카페 #청도 카페 #청도 분위기 좋은 카페 #청도 원리73 #청도 WONRI73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국내여행을 자주 다니고 있는데요. 최근 방문했던 청도, 밀양 여행 중 발

0601201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