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서울 맛집

[부천 맛집] 조은돈까스 - 부천 돈가스 맛집

by life_through_tistory 2021. 5. 2.
728x90
반응형

조은돈까스 : 부천 돈가스 맛집

#부천 맛집 #부천 돈가스 맛집 #부천 조은돈까스

 

오늘은 부천 돈가스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평소 돈가스를 좋아해서 돈가스 맛집을 자주 찾아다니곤 하는데요. 부천에서도 추천할만한 돈가스 맛집을 찾았습니다. 오늘은 부천 조은돈까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치

 


#주소: 경기 부천시 오정로220번길 16

#영업시간: 매일 11:00~20: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 불가 (가게앞 골목 주차)

#전화번호: 070-4107-7777

부천 돈가스 맛집 조은돈까스는 부천 오정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부천 OBS 방송국 건너편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부천을 자주 가지만 부천 맛집들은 주로 OBS 방송국 주변에 위치하고 있더라고요.

 

아쉬운 점은 이런 맛집들이 주차가 불편하다는 건데요. 아무래도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 주차하기가 힘든것 같네요. 그래도 주변 골목에 돌다보면 주차공간이 있어 주차 못하는 경우는 없었는데요. 그래도 주차가 불편하다는 점은 생각하고 방문해야 됩니다.

 

내부에는 4인 테이블이 8개 정도 밖에 없어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는 예약하고 방문해야겠더라고요. 1인 방문객이 사용할 수 있는 바테이블이 문가에 있긴한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더라고요.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메뉴 & 가격

 


메뉴는 돈까스와 우동이 주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돈까스 가격대는 적당하다고 생각되는데요. 아래 후기에서 보여 드리겠지만 부천 맛집 조은돈까스의 돈가스는 양이 많아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조은돈까스의 시그니처 메뉴는 치즈돈가스와 조은왕돈가스 인데요. 처음 방문하신다면 치즈돈가스를 먹어보기를 추천드립니다.

 

 

 

 



 


후기

 


이번 방문때는 치즈돈가스를 먹어 봤는데요. 사진처럼 치즈 돈가스 여섯 덩이와 사이드로 다른 돈가스집 처럼 샐러드, 밥, 감튀를 제공해줍니다.

 

치즈돈가스를 선호하는 이유는 다른 돈가스 맛집에 비해 치즈돈가스 양이 많다는 건데요. 가격 대비 치즈도 풍부하고 돈가스도 많이 줘서 인데요. 성인 남성이 먹더라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수 있는 양입니다.

 

부천 맛집 조은돈까스의 다른 시그니처메뉴인 조은왕돈가스는 치즈돈가스보다 양이 더 많은데요. 성인 둘이 가면 돈가스 하나와 우동 하나를 주문하는게 양이 가장 적합할 것 같네요.

 

부천에서 치즈돈가스 맛집을 찾는 분들이 방문하면 좋을 부천 맛집 조은돈까스 였습니다. 

지금까지 부천 돈가스 맛집 조은돈까스 내돈 방문 후기였습니다.

 

평점 - 4.5점/5점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 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블로그 구독 부탁드립니다.

 

 

■ 관련 글

 

2020.08.23 - [맛집 정보/기타 맛집] - [부천 맛집] 수진이네손칼국수 - 오정동 열무국수 맛집

 

[부천 맛집] 수진이네손칼국수 - 오정동 열무국수 맛집

[부천 맛집] 수진이네손칼국수 : 부천 오정동 열무국수 맛집 #부천 맛집 #부천 열무국수 맛집 #오정동 열무국수 #수진이네손칼국수 #부천 오정동 열무국수 여름만 되면 생각나는 국수가 있는데요

06012014.tistory.com

 

2020.06.17 - [맛집 정보/기타 맛집] - [부천 맛집] 생생해물손칼국수 - 오정동 맛집

 

[부천 맛집] 생생해물손칼국수 - 오정동 맛집

생생해물손칼국수 : 해물이 가득한 부천 오정동 칼국수 맛집 #부천 맛집 #부천 생생해물손칼국수 #생생해물손칼국수 #오정동 맛집 #오정동 칼국수 더운 여름이 다가오면서 시원한 음식을 주로

06012014.tistory.com

2020.06.06 - [맛집 정보/기타 맛집] - [부천 맛집] 웰빙우렁이쌈밥 - 오정동 맛집

 

[부천 맛집] 웰빙우렁이쌈밥 - 오정동 맛집

부천 맛집 웰빙우렁이쌈밥 #부천 맛집 #웰빙우렁이쌈밥 #부천 오정동 맛집 #부천 웰빙우렁이쌈밥 #오정동 쌈밥 평소에 야채 많이 먹으시나요? 저는 채식보다는 육식파라서 고기를 좋아하는데요.

0601201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