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서울 맛집

[발산역 맛집] 후라토식당 - 마곡 규카츠 맛집

by life_through_tistory 2021. 5. 26.
728x90
반응형

후라토식당 : 마곡 규카츠 맛집

#마곡 맛집 #발산역 맛집 #마곡 후라토식당 #발산역 후라토식당

 

오늘은 규카츠, 오무라이스 등 일본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마곡 맛집 발산역 맛집 후라토식당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경복궁과 광화문역 근처에서 시작해 많은 인기를 얻어 여러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후라토식당입니다. 

 


매장 위치

 


#주소: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69-15 2층 211호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Break Time : 15:00~17:00, Last Order : 21:00)

#주차: 가능

#전화번호: 02-6012-8154

 

제가 방문한 마곡 맛집 후라토식당은 발산역점인데요. 발산역에서 가장 가까운 건물인 힐스테이트에코마곡 오피스텔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물 중앙문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됩니다.

 

주차는 오피스텔 건물 지하에 주차가 가능해 편하게 차량으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 실내 공간은 2인 테이블과 2인 테이블을 붙인 4인 테이블이 있었는데요. 10 팀이상이 앉을 수 있어 보였습니다. 

 

 

 



 


메뉴 & 가격

 


발산역 맛집 후라토식당은 6개의 메인메뉴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규카츠, 스테키 정식, 오무라이스가 많이 찾는 메뉴인 것 같았습니다. 가격대는 비싼편인데요. 아무래도 소고기 위주로 구성된 메뉴로 인해 기본적으로 한 메뉴 당 만 원 이상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먹는 규카츠 정식과 스테키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후기

 


규카츠는 사진처럼 익지 않은 고기로 제공 되는데요. 마곡 규카츠 맛집 후라토식당은 불판을 추가로 제공해줘서 본인이 원하는 굽기로 먹을 수 있습니다. 선홍 빛 고기가 당장 먹고 싶게 생겼더라고요.



추가로 밥과 미소된장국 그리고 각종 소스류를 제공해줘서 취향에 맛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스테키 정식인데요. 스테키 정식도 불판에 구워먹을 수 있게 익지 않은 상태로 나옵니다. 정식류기 때문에 규카츠 정식과 동일하게 밥과 미소된장국 등을 같이 제공해줘서 함께 먹을 수 있었어요.

 

불판은 1인 당 하나씩 제공해주는데요. 사진처럼 본인이 원하는 수준에 맞게 익혀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사람 마다 원하는 굽기정도가 달라서 이렇게 먹는편이 좋더라고요. 

 

불판 밑에 초가 불판을 가열해주는데요. 불이 꺼져서 불판의 온도가 낮아지면 직원 분께 말하면 새로운 초를 제공해줘서 불판에 먹는 속도를 맞추지말고 천천히 원하는 양만큼 익혀서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규카츠나 일본식 정식을 좋아하는 분들이 방문하면 좋을 발산역 맛집이었는데요. 발산역 주변에 거주하시거나 방문하실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가격대가 비싸긴 하지만 규카츠와 스테키 정식 모두 부드러운 소고기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마곡 맛집 후라토식당 내돈 방문 후기였습니다.

평점 - 4점/5점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 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블로그 구독 부탁드립니다.

 

■ 관련 글

2021.05.01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마곡 맛집] 곱창이야기 - 발산역 곱창 맛집

 

[마곡 맛집] 곱창이야기 - 발산역 곱창 맛집

곱창이야기 : 마곡 곱창 맛집 #마곡 맛집 #마곡 곱창 맛집 #발산역 곱창 맛집 #곱창이야기 본점 오늘은 마곡과 발산역 부근에서 곱창 맛집으로 유명한 곱창이야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워낙 유

06012014.tistory.com

2020.11.30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마곡 맛집] 테이블식스 - 수명산 돈까스 맛집

 

[마곡 맛집] 테이블식스 - 수명산 돈까스 맛집

테이블식스 : 마곡 수명산 수제 돈까스 맛집 #마곡 맛집 #마곡 테이블식스 #수명산 테이블식스 #마곡 수제돈까스 맛집 #수명산 수제돈까스 맛집 오늘은 마곡 수명산에 있는 수제 돈까스 맛집을

06012014.tistory.com

2020.07.10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마곡 맛집] 무한야끼 - 소고기 무한리필

 

[마곡 맛집] 무한야끼 - 소고기 무한리필

무한야끼 : 가성비 갑 소고기 무한리필 #마곡 맛집 #무한야끼 #소고기 무한리필 #마곡 소고기 맛집 #마곡 소고기 무한리필 화로에 구워먹는 일본식 숯불구이인 야끼니꾸 먹어보셨나요? 한국식 숯

0601201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