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서울 맛집

[마곡 맛집] 델리펠리스 - 발산역 커리 맛집

by life_through_tistory 2021. 6. 3.
728x90
반응형

델리펠리스 : 마곡 발산역 커리 맛집

#마곡 맛집 #발산역 맛집 #마곡 커리 맛집 #발산역 커리 맛집 #마곡 카레 맛집

 

 

오늘은 발산역 1분거리에 위치한 커리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기대 없이 방문했다 맛있는 커리 맛에 반해서 종종 방문하는 커리 맛집인데요. 인도 맛집의 기본이기도 한 인도 요리사들이 있어 인도 커리 맛을 느낄 수 있는 마곡 맛집 델리팰리스 입니다.

 

 


매장 위치

 


출처: 네이버 지도 업체 제공 사진

 

#주소: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69-15 2층 205호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Break Time: 14:00~17:00)

#주차: 가능(건물 지하주차장)

#전화번호: 02-3662-6527

발산역 커리 맛집 델리팰리스는 발산역 1번 출구 앞 건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힐스테이트에코마곡이라는 오피스텔 2층에 위치하고 있어 차량 이용시 참고하시면 됩니다.

 

주차장은 해당 오피스텔 건물 지하에 하면 되는데요. 지하 5층까지 주차장이 있어 주차 공간은 충분했습니다. 실내 공간도 테이블이 많았는데요. 점심시간에 가도 그리 붐비지 않아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 방문할 때 주의가 필요한데요. 저 같은 경우도 처음 방문할 때 브레이크 타임 1시간도 채 남기지 않고 점시시간에 방문해 안내를 받은 기억이 있네요. 




메뉴 & 가격


마곡 맛집 댈리펠리스에서 커리를 먹을 땐 주문 방법이 있는데요. 다른 인도 커리 맛집과 동일하게 커리와 난을 선택하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플레인 난은 제공해주는데요. 갈릭 난과 같은 다른 난을 주문하려면 추가금을 내면 됩니다. 밥도 마찬가지로 기본 한국쌀밥이 아닌 다른 밥을 먹고 싶다면 추가금을 지불해야 되는데요. 자세한 금액은 아래 첨부된 난과 밥 메뉴를 확인해주세요.

 

음료는 인도 식 음료인 라씨가 있는데요. 달달한 요거트 맛이 나서 저도 즐겨 먹는데요. 플레인, 망고, 딸기, 블루베리 총 4종의 라씨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커리의 경우 기본 맛과 매운 맛 커리가 있는데요. 커리 맛을 선택할 때 다른 인도 커리 맛집과 다르게 메인으로 들어갈 고기류를 선택할 수 있어 좋은데요. 다른 인도 커리 집을 가면 커리 별로 들어가는 고기가 정해져있는데요. 마곡 맛집 델리팰리스는 기본적으로 고기를 선택하고 여기에 커리 맛을 선택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밥과 난도 다양하게 존재하는데요. 밥은 기본 한국 쌀밥을 먹어도 좋지만 난은 항상 갈릭 난이나 버터 난으로 변경해서 먹는데요. 발산역 커리 맛집 델리팰리스는 다양한 난을 제공해줘서 선택 폭이 넓습니다.

델리팰리스에는 기본 메뉴 말고 세트메뉴도 존재하는데요. 음료까지 포함되어 있고 다양한 커리를 소량 제공해줘서 어떤 걸 먹을지 모르겠을 땐 세트메뉴를 선택하는 것도 좋아보이네요.

 

A세트와 B세트 차이점은 음료를 술로 선택할 수 있다는 점과 탄두리 치킨 제공, 난과 밥을 좀 더 비싼 메뉴로 바꿔준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후기

 


저는 두명이서 방문했는데요. 둘 다 매운 음식을 싫어해서 기본 맛 커리 중에 두개를 주문했습니다. 마곡 맛집 델리펠리스에서 추천하는 버터 맛살라 커리와 꼬르마 커리를 주문했는데요. 여기에 난을 버터와 갈릭 난으로 각 각 변경하고 딸기 라씨를 주문했습니다.

 

커리를 주문하면 사진처럼 밥과 커리 그리고 난을 제공해주는데요. 추가로 사진으로 찍진 못했지만 식사 후에는 인도식 밀크티를 제공해줘서 배부름을 진정시킬 수 있었습니다. 

 

버터 맛살라 커리는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가 들어간 부드러운 커리인데요. 전형적인 인도식 커리 맛이었습니다. 고기는 소고기를 넣어 먹었는데요. 양고기랑 치킨 어떤 고기에도 어울릴 커리 맛이라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인도식 커리를 먹을 때 항상 좋은 점이 커리와 함께 고기를 먼저 먹고 남은 커리를 밥에 비벼먹으면 두 가지 맛을 느낄 수도 있고 충분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좋은데요. 델리팰리스의 버터 맛살라 커리는 거부감 없이 누구나 먹을 수 있는 인도식 커리 맛이었습니다.

 

다음으로는 꼬르마 커리인데요. 토마토와 크림 소스에 양파와 인도 땅콩을 넣은 커리라고 하더라고요. 꼬르마 커리도 위에서 먹은 버터 맛살라 커리랑 비슷한 맛이라서 다른 커리를 주문했어야 됐다는 생각에 아쉬웠는데요. 맛은 버터 맛살라 커리와 같이 기본 인도식 커리 맛이었습니다.

 

양파가 잘게 올라가져 있어서 고기말고 다른 양파 식감도 같이 느낄 수 있어 좋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양고기가 가장 잘 어울릴 커리 맛이었습니다.

 

다음으로 난인데요. 난의 크기를 체감할 수 있는 사진 입니다. 크기가 커서 커리를 다먹을 때까지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었는데요. 난이 엄청 크다라는 느낌 보다는 보통 보다 크고 커리를 먹기에 충분한 수준이었습니다.

 

버터와 갈릭 난은 커리 집에서 진리의 난 종류라 주문했던 커리와 정말 잘 어우러져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발산역에서 인도 커리를 찾으시는 분들이 방문하면 좋을 맛집이었습니다. 

지금까지 마곡 커리 맛집 델리팰리스 내돈 방문 후기였습니다.

평점 - 4.5점/5점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 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블로그 구독 부탁드립니다.

■ 관련 글

2021.05.26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발산역 맛집] 후라토식당 - 마곡 규카츠 맛집

 

[발산역 맛집] 후라토식당 - 마곡 규카츠 맛집

후라토식당 : 마곡 규카츠 맛집 #마곡 맛집 #발산역 맛집 #마곡 후라토식당 #발산역 후라토식당 오늘은 규카츠, 오무라이스 등 일본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마곡 맛집 발산역 맛집 후라토식당에

06012014.tistory.com

2021.05.01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마곡 맛집] 곱창이야기 - 발산역 곱창 맛집

 

[마곡 맛집] 곱창이야기 - 발산역 곱창 맛집

곱창이야기 : 마곡 곱창 맛집 #마곡 맛집 #마곡 곱창 맛집 #발산역 곱창 맛집 #곱창이야기 본점 오늘은 마곡과 발산역 부근에서 곱창 맛집으로 유명한 곱창이야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워낙 유

06012014.tistory.com

2020.12.06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마곡 김피탕 (미스터 퓨전탕수육) - 탕수육 배달 맛집

 

마곡 김피탕 (미스터 퓨전탕수육) - 탕수육 배달 맛집

미스터 퓨전탕수육 : 마곡 김피탕 탕수육 맛집 #마곡 김피탕 #미스터 퓨전탕수육 #마곡 탕수육 맛집 오늘은 마곡에서 먹을 수 있는 김피탕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김피탕은 식샤를 합시

0601201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