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서울 맛집

[여의도 맛집] 마츠노하나 - 더현대서울 맛집 추천

by life_through_tistory 2021. 7. 6.
728x90
반응형

마츠노하나 - 더현대서울 텐동 맛집

#여의도 맛집 #여의도 마츠노하나 #마츠노하나 더현대서울 #여의도 텐동 맛집 #더현대서울 텐동 맛집

 

오늘은 요즘 많은 분들이 데이터 장소로 방문하는 더현대서울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많은 커플들이 방문하는 만큼 다양한 음식점, 카페 등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 중 인기가 많은 맛집 중 하나인 텐동 맛집 마츠노하나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매장 위치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서울 지하1층

#영업시간: 평일 10:30 - 20:30 (Last Order : 20:00, Break Time : 15:00 - 17:00)

#주차: 가능

#전화번호: 02-3277-0760

마츠노하나는 익선동에 본점이 있는 텐동 맛집인데요. 더현대서울이 오픈하면서 마츠노하나 더현대서울점이 생겼습니다. 백화점 지하1층 식당가에 모여있는데요. 더현대서울 맛집 중 인기가 있는 맛집 중 하나라 사전에 현대백화점 어플로 웨이팅을 걸면 편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여의도 맛집 마츠노하나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데요. 15시 부터 17시까지로 14시 30분이 라스트 오더입니다. 그리고 16시 30분 부터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웨이팅시 참고하세요.




메뉴 & 가격

 


출처: 네이버 지도 업체 제공 사진

 

여의도 맛집 마츠노하나는 텐동과 돈부리를 메인요리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텐동을 시키지만 돈부리도 맛있는데요. 2인이서 가면 텐동 하나와 돈부리 하나를 주문하면 알맞을 것 같네요.

 

가격대는 비싼편인데요. 양이 많긴하지만 메뉴 당 2만원에 가까운 수준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후기

 


테이블인 2인 테이블 위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테이블이 협소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반상처럼 쟁반에 메뉴와 사이드 메뉴가 다 담겨있어서 큰 불편함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테이블이 좁다 보니 가방을 놓을 수 있는 바구니를 별도로 줘서 편하게 가방을 보관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테이블 위에 텐동을 맛있게 먹는 법이 기재되어 있는데요. 텐동을 처음 먹는 사람도 쉽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저는 소우사케아나고텐동과 스테이크동을 주문했는데요. 소우사케아나고텐동은 사진처럼 정말 큰 붕장어(아나고)가 올려져 잇어 놀랐습니다. 텐동에 있는 아나고는 처음 먹어봤는데요. 딱딱한 가시가 없어 새우처럼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먼저, 접시에 튀김을 덜어낸 후 연어와 각종 소스를 먹어 비벼먹었는데요. 비린맛을 싫어하는 분은 비린맛을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튀김류는 정말 맛있었는데요. 이래서 텐동 먹는구나할 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돈부리로는 스테이크동을 주문했는데요. 고추냉이가 들어있는데 저는 80프로를 덜어내고 먹었는데요. 개인의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스테이크 토핑도 정말 잘익어 부드러운 소고기였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텐동보다 스테이크동을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간장밥 느낌을 좋아하는 분들은 실패하지 않을 메뉴였는데요. 위에도 말한것 처럼 2명이서 간다면 텐동 하나와 돈부리 종류 하나를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았습니다.

 

텐동을 먹어보고 싶지만 맛없는 집일까봐 망설이는 분들이 방문하면 후회하지 않을 맛집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여의도 맛집 마츠노하나 더현대서울의 내돈 방문 후기였습니다. 

 

평점 - 4.5점/5점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 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블로그 구독 부탁드립니다.

■ 관련 글

2021.05.26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발산역 맛집] 후라토식당 - 마곡 규카츠 맛집

 

[발산역 맛집] 후라토식당 - 마곡 규카츠 맛집

후라토식당 : 마곡 규카츠 맛집 #마곡 맛집 #발산역 맛집 #마곡 후라토식당 #발산역 후라토식당 오늘은 규카츠, 오무라이스 등 일본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마곡 맛집 발산역 맛집 후라토식당에

06012014.tistory.com

2020.09.14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마곡 맛집] 오모이 - 마곡 소바, 돈까스 맛집

 

[마곡 맛집] 오모이 - 마곡 소바, 돈까스 맛집

오모이 : 마곡 소바, 돈가스 맛집 #마곡 맛집 #마곡 돈까스 #마곡 소바 #마곡 우동 #마곡 오모이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수제 돈까스와 소바가 맛있는 마곡 맛집입니다. 기대하지 않고 방문했는

06012014.tistory.com

2020.07.10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마곡 맛집] 무한야끼 - 소고기 무한리필

 

[마곡 맛집] 무한야끼 - 소고기 무한리필

무한야끼 : 가성비 갑 소고기 무한리필 #마곡 맛집 #무한야끼 #소고기 무한리필 #마곡 소고기 맛집 #마곡 소고기 무한리필 화로에 구워먹는 일본식 숯불구이인 야끼니꾸 먹어보셨나요? 한국식 숯

0601201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