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서울 맛집

[마곡나루 맛집] 긴자료코 - 데미그라스 돈까스 맛집

by life_through_tistory 2021. 8. 2.
728x90
반응형

긴자료코 : 마곡나루 데미그라스 돈까스 맛집

#마곡나루 맛집 #마곡나루 긴자료코 #데미그라스 돈까스 맛집

 

오늘은 마곡나루에서 데미그라스 돈까스를 맛볼 수 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긴자료코는 일식 전문점이지만 일식 돈가스가 아니고 경양식에 가까운 돈가스를 판매하는 곳인데요. 그 외에도 일식 카레와 돈부리도 판매하고 있어 다양한 일식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마곡나루 맛집 긴자료코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매장 위치

 


#주소: 서울 강서구 마곡서로 158 마곡센트럴타워2 1층 115호 긴자료코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Break Time : 15:00 - 17:00)

#주차: 가능

#전화번호: 02-6465-2282

마곡나루 맛집 긴자료코는 마곡나루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마곡나루에 워낙 일식 맛집이 많아 선택의 폭이 넓은데요. 그 중에서 돈가스와 돈부리로 인기가 많은 맛집 중 하나입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 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한데요. 직원에게 말하면 주차등록을 해줘서 편하게 자차로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내부 사진은 사람이 많아 찍진 못했는데요. 바 형식의 테이블로 조리 구역을 두르고 있는 전형적인 일식 전문점 느낌이었습니다. 

 

 


메뉴 & 가격

 


메뉴는 데미그라스 돈까스와 카레라이스, 돈부리, 우동 등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대는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종류별로 다양한 메뉴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 좋았습니다.

 





후기

 


마곡나루 맛집 긴자료코에는 기본 메뉴 외에 사이드 메뉴는 셀프로 먹을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김치와 단무지 그리고 된장국을 입구쪽에 셀프 테이블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데미그라스 돈가스와 가츠동을 주문했는데요. 데미그라스 돈가스를 주문하면 돈가스 두 덩이와 밥 그리고 샐러드를 제공해주는데요. 양이 많아서 1.5인분은 될 정도의 양이었습니다.

 

데미그라스 소스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돈가스였는데요. 경양식이나 일식 돈가스와는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데미그라스 소스를 좋아하거나 데미그라스 돈가스를 맛보고 싶은 분들은 먹어보면 좋을 것 같네요.

 

다음으로 먹은 메뉴는 가츠동이었는데요. 아무래도 돈가스 맛집이라고 유명한 긴자료코이기 때문에 가츠동을 주문해 먹어 봤습니다. 돈부리 중에서 느끼하거나 소스의 단 맛에 실망스러운 가게들도 많은데요. 마곡나루 맛집 긴자료코는 적당히 단맛에 많이 느끼하지 않는 맛있는 가츠동이었습니다.

 

추가로 낫또도 주문해 봤는데요. 좀 더 느끼하거나 특유의 낫또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이 돈부리와 함께 주문하면 만족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데미그라스 돈가스를 맛볼 수 있어 좋았던 마곡나루 맛집이었는데요. 일식 돈가스를 기대하는 분들은 만족하지 못할 메뉴였습니다. 경양식 돈가스나 데미그라스 소스 맛을 좋아하는 분들이 방문하면 좋을 맛집이었습니다.

 

지금까지 마곡나루 맛집 긴자료코 내돈 방문후기였습니다.

 

 

평점 - 3.5점/5점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 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블로그 구독 부탁드립니다.

 


■ 관련 글

2021.06.03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마곡 맛집] 델리펠리스 - 발산역 커리 맛집

 

정보를먹다

델리펠리스 : 마곡 발산역 커리 맛집 #마곡 맛집 #발산역 맛집 #마곡 커리 맛집 #발산역 커리 맛집 #마곡 카레 맛집 오늘은 발산역 1분거리에 위치한 커리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기대 없

06012014.tistory.com

2021.05.26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발산역 맛집] 후라토식당 - 마곡 규카츠 맛집

 

정보를먹다

후라토식당 : 마곡 규카츠 맛집 #마곡 맛집 #발산역 맛집 #마곡 후라토식당 #발산역 후라토식당 오늘은 규카츠, 오무라이스 등 일본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마곡 맛집 발산역 맛집 후라토식당에

06012014.tistory.com

2021.05.01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마곡 맛집] 곱창이야기 - 발산역 곱창 맛집

 

정보를먹다

곱창이야기 : 마곡 곱창 맛집 #마곡 맛집 #마곡 곱창 맛집 #발산역 곱창 맛집 #곱창이야기 본점 오늘은 마곡과 발산역 부근에서 곱창 맛집으로 유명한 곱창이야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워낙 유

0601201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