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서울 맛집

[교대역 맛집] 갈릭앤페퍼 - 교대 이탈리아 피자 맛집

by life_through_tistory 2021. 8. 1.
728x90
반응형

교대역 갈릭앤페퍼 : 교대 이태리 피자 맛집

#교대역 맛집 #교대 피자 맛집 #교대 갈릭앤페퍼 #이태리 피자맛집 #이탈리아 피자 맛집

 

오늘은 교대역에서 유명한 피자 맛집 갈릭앤페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탈리아음식이지만 생활의 달인에서도 이탈리아 피자 달인으로 출연할 정도로 피자가 유명한 맛집입니다.

 


매장 위치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20길 40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Break Time: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Last Order 20:40 / 명절 당일 휴무)

#주차: 불가

#전화번호: 02-523-9114

교대역 맛집 갈릭앤페퍼는 교대역과 서울교육대학교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20년에 생활의 달인에서 이태리 피자 달인으로도 출연했었는데요. 지하철 주변이라 접근성은 나쁘지 않은데요. 가게 전용 주차장이 없어 가게앞에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 된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실내에는 사람이 많아 사진을 찍진 못했는데요. 외부 매장 사진처럼 외부 테이블도 있고 내부에도 4인 테이블이 8~10개 정도 있었습니다. 

 

 


메뉴 & 가격

 


교대역 이태리 피자 맛집 갈릭앤페퍼는 이탈리안 음식 전문점인데요. 피자부터, 파스타, 필라프, 리조또 등 다양한 이태리 음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른 메뉴에 비해 피자 메뉴가 가성비가 좋아보이는데요.

 

후기에도 포스팅 하겠지만, 갈릭앤페퍼는 피자가 정말 맛있는 피자 맛집입니다. 다른 메뉴 대비 피자가 너무 맛있어서 피자만 두 판 시키고 싶을 정도였는데요. 가격도 이태리음식점의 피자 치고는 착한편입니다.

 

 




후기

 


갈릭앤페퍼에서 메뉴를 주문하면 식전 빵을 제공해주는데요. 식전 빵은 사람 수 대로 제공해주는 것 같았습니다. 크로아상형태의 식전빵인데요. 가볍게 먹을만한 빵이었습니다.

 

음료는 그린애플 에이드를 주문했는데요. 수제 에이드가 아닌 시럽형태라서 만족스럽진 않았습니다. 그린애플 에이드만 그런건지 다른 에이드도 그런진 모르겠지만, 에이드는 아쉬웠습니다.

 

피자는 시금치 리코타 치즈 피자를 주문했는데요. 아무래도 이태리 대표 피자라서 시금치 리코타 치즈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피자는 정말 맛있었는데요. 이태리 피자 달인으로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것을 이해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시금치와 리코타치즈 그리고 특유의 소스가 정말 맛있게 느껴졌는데요. 피자를 맛보고 나서 피자를 두개 주문안한 것이 아쉬웠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피자와 함께 주문한 것은 새우 필라프 였는데요. 새우는 정말 크고 맛있었는데요. 그 외 필라프의 맛은 특별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조금 아쉬웠는데요. 밥에 필라프 특유의 맛이 제대로 스며들어 있지 않은 느낌이었습니다.

 

새우맛만 기억나는 필라프라서 아쉬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교대역 이태리 피자 맛집 갈릭앤페퍼는 피자가 너무 맛있어서 맛집으로 포스팅하게 됐는데요. 방문하실 분들은 인당 피자 한판을 주문하는 것도 고려해볼 만큼 피자가 맛있는 교대 피자 맛집이었습니다.

 

교대역에서 이태리 피자가 생각나는 분들이 방문하면 좋을 맛집이었습니다.

 

지금까지 교대역 맛집 갈릭앤페퍼 내돈 방문후기였습니다.

 

평점 - 3.5점/5점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 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블로그 구독 부탁드립니다.

 


 

■ 관련 글

2021.07.06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여의도 맛집] 마츠노하나 - 더현대서울 맛집 추천

 

정보를먹다

마츠노하나 - 더현대서울 텐동 맛집 #여의도 맛집 #여의도 마츠노하나 #마츠노하나 더현대서울 #여의도 텐동 맛집 #더현대서울 텐동 맛집 오늘은 요즘 많은 분들이 데이터 장소로 방문하는 더현

06012014.tistory.com

2021.06.03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마곡 맛집] 델리펠리스 - 발산역 커리 맛집

 

정보를먹다

델리펠리스 : 마곡 발산역 커리 맛집 #마곡 맛집 #발산역 맛집 #마곡 커리 맛집 #발산역 커리 맛집 #마곡 카레 맛집 오늘은 발산역 1분거리에 위치한 커리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기대 없

06012014.tistory.com

2021.05.01 - [맛집 정보/서울 맛집] - [마곡 맛집] 곱창이야기 - 발산역 곱창 맛집

 

정보를먹다

곱창이야기 : 마곡 곱창 맛집 #마곡 맛집 #마곡 곱창 맛집 #발산역 곱창 맛집 #곱창이야기 본점 오늘은 마곡과 발산역 부근에서 곱창 맛집으로 유명한 곱창이야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워낙 유

06012014.tistory.com

 

반응형

댓글